차가 나오거나 교통사고 꿈 해몽 상황별 정리
본문 바로가기
생활&여행

차가 나오거나 교통사고 꿈 해몽 상황별 정리

by 요설남 2023. 8. 5.
반응형

오늘은 교통사고와 차가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해몽은 꿈에 나온 내용을 해석하여 그 의미와 상징성을 파악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러나 꿈해몽은 개인의 경험과 배경에 따라 다르게 나타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다른 해석을 가질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차가-나오는-꿈
차가 나오는 꿈

 

교통사고

1. 사고로 차가 뒤집힌 꿈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있어서 상황이 바뀌어 힘들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 재물의 손실이 생기고 육체적, 정신적 힘든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2. 사고로 차가 굴렀는데 다친 곳이 하나도 없는 꿈
몸이 다치지 않은 경우 큰 행운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3. 차 사고로 죽는 꿈
좋은 사람을 만나 자신이 하고 있는 일 등이 잘 풀리게 될 수 있습니다. 

4. 차 사고를 내고 도망가는 꿈
자신의 경쟁자가 자신 보다 더 좋은 자리를 차지하거나 올라가게 될 수 있습니다.

 


5. 차 사고로 피를 흘리는 꿈
멈추거나 진행이 되지 않은 일 등이 풀리게 되고, 좋지 못했던 상황이 좋아지게 될 수 있습니다. 

6. 사고로 사람이 치여 죽은 꿈
집안에 재물이 들어오고 자신의 생활이 행복하게 됨을 알려주는 길몽입니다.

- 내가 차에 치여 죽었다면 내 능력이 최대한 발휘되어 원하는 대로 일이 이루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죽이거나-죽는-꿈-해몽
누군가를 죽이거나 죽는꿈, 나자신이 죽는 꿈 해몽 자세히 알아보기


7. 차에 치인 사람이 죽고, 그 죽은 시체를 차에 싣고 달리는 꿈
두고두고 좋은 일이 계속 생길 수 있습니다.


8. 다른 사람의 차에 치여 다친 꿈
자신이 부탁한 일이 잘 진행이 되고, 자신을 지지해 주는 사람들이 생겨 추진하던 일이 잘 진행될 수 있습니다. 

9. 식구들 중 누군가 차사고 나는 꿈
가정에 시끄러운 일이 생기거나 곤란한 상황이 빠지게 됩니다.

10. 차 사고로 병원에 입원하는 꿈
건강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11. 교통사고로 장애가 생긴 꿈
사람들의 구설수에 올라 힘들어지거나 사고로 인하여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12. 횡단보도를 걷다가 사고 난 꿈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거나 재물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13. 차 사고로 합의금을 받는 꿈
힘든 상황에서 많은 부를 얻게 됩니다.
- 금전운이 상승을 하게 되고,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길몽입니다.

14. 교통사고가 날 뻔한 꿈
안 좋은 일을 피하게 되거나, 곤란한 상황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15. 사고로 차가 심하게 부서진 꿈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새로운 환경에서 생활을 하거나 새로운 직장에서 일하게 될 수 있습니다. 

16. 다른 사람의 차 사고를 지켜보는 꿈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되고, 사업이나 취업, 승진, 학업 등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차가 나오는 꿈

1. 차를 운전하는 꿈
자신의 일을 잘 처리하고 능숙하게 운영해 나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 차가 없는 사람이 자동차를 운전하는 꿈
가까운 미래에 큰 기업체를 운영하게 되거나, 단체에서 그곳을 이끌어 갈 대표로 추대되는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3. 차를 훔치는 꿈
수입이 생기거나, 새로운 연인이나 인연이 생길 수도 있고, 행운이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4. 새 차를 사는 꿈
새 차를 구입하는 꿈은 부와 명예에 가까워졌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승승장구하게 될 수 있습니다. 

5. 차가 고장 나서 멈추는 꿈
평소 해 오던 일에 문제가 생기거나, 답답한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6. 차를 잃어버리는 꿈
하는 일에 있어서 추진력을 잃거나, 나를 가까이에서 도와주던 사람을 잃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 주차장에서 헤매고 있는 것이나, 자동차를 필사적으로 찾아다니는 꿈이었다면 현재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7. 정차 또는 주차되어 있는 차를 박는 꿈
이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8. 차에 불이 나는 꿈

차에 불이 나는 꿈은 내 꿈이 이루어진다는 아주 좋은 길몽 중에 하나입니다. 
- 내가 하고 있는 일에 있어 큰 성과를 거두고 목표를 이룬다는 뜻의 꿈입니다. 

불-나거나-끄는-꿈-해몽
불이 나거나 불을 끄는 꿈 해몽 상황별 총정리


9. 차가 폭발하는 꿈

차가 폭발하거나, 부서지는 꿈은 자신이 번창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10. 차가 하늘을 나는 꿈
처리하려는 일이 일사천리로 신속하게 처리되거나, 해결될 수 있습니다. 
- 혹은 가정생활이나 직장 생활이 편안해지고 세상 사람들에게 자랑할 만한 일이 생기는 길몽입니다. 

 


​11. 다른 사람의 차를 운전하는 꿈
새로운 직장으로 이동하거나, 함께 일하는 파트너가 바뀔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일 수 있습니다. 

​12. 반대로 남이 나의 차를 운전하는 꿈
누군가가 나의 공이나 업적을 가로채거나, 내가 가진 것들을 빼앗아갈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13. 기분 좋게 드라이브하는 꿈
기분 좋게 드라이브를 하거나, 노래를 부르면 드라이브를 하는 꿈은 길몽입니다.
- 연인과 드라이브를 하고 있었다면, 혼담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암시하거나, 자신의 일이 풀리는 것을 암시하며, 내가 모르는 사람과 드라이브를 하고 있었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으로 인해 의논해야 하는 상대를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4. 비싸고 좋은 외제차를 타는 꿈
차가 상징하는 것처럼 부와 명예가 매우 매끄럽게 나아가고 있음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 하는 일이 잘 풀리고 대인 관계나 가족 관계도 매끄럽고 안정적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15. 낭떠러지로 차가 추락하는 꿈
​경제적 손실이 일어날 수 있는 꿈입니다. 


16. 차를 타고 가다가 물구덩이에 빠지는 꿈
사업을 운영함에 있어 곤경에 처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17. 차가 물에 빠지는 꿈
- 자동차가 물에 빠져나오지 못했다면 추진력을 상실하고, 내가 하고 있던 일이 무산됨을 암시합니다.

- 강물이나 바다인 어두운 물에 빠졌다면, 큰 기업체나 어떤 강한 세력의 압력에 의해 자신의 사업 기반이 내려앉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반대로 물의 색이 투명하고 맑으며 물에 빠지고 나서 상쾌함이나 시원함을 느꼈다면 이때는 길몽으로 내가 마침내 성공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8. 집 앞이나, 집 안에 차가 서있는 꿈
집으로 혼담이 들어오거나, 집안에 초상날 일이 생기게 되거나, 일을 도와줄 귀인이 나타날 수 있는 꿈이며, 직장이나 단체에서 자신의 일에 반대하는 사람이나, 제동을 거는 사람이 나타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일 수도 있습니다. 

19. 차 엔진음이 크고 요란하게 들리는 꿈
가정이나, 직장에서 한 식구들이라고 생각했던 사람들이 언성을 높이고 싸움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0. 뺑소니 당하는 꿈
경쟁자가 나타나 내 일을 빼앗아가거나, 망치고, 혹은 가족들의 건강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