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문구 스승의날 감사 문자 예시 모음
본문 바로가기
생활&여행

어버이날 문구 스승의날 감사 문자 예시 모음

by 요설남 2023. 4. 25.
반응형

매년 5월 8일과 15일은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입니다. 오늘은 어버이와 스승의 은혜에 감사하는 문자들을 모아 봤습니다. 직접 찾아뵙고 오든, 사정으로 인해 찾아뵙지 못하는 경우든, 문자 한 통으로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편지-문구
감사의 편지 문자

 

어버이날 감사 문자

1. 부모님의 은혜 깊이 감사드립니다. 자주 찾아뵙지 못해 죄송할 따름입니다. 늘 건강하시고 곧 찾아뵙겠습니다.


2. 언제나 커다란 나무처럼 우리에게 그늘이 되어 주신 부모님 감사합니다. 항상 그 자리에 서 계셨기에 부모님의 소중함을 미처 몰랐습니다. 사랑합니다.


3. 나이가 들며 부모님의 빈자리를 준비해야 한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지금 이 시간이 더 소중하고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 더 많이 함께 하고 더 많이 웃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4. 부모님께서는 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분들입니다. 어떤 어려움이 있을 때도 항상 저의 편이 되어주시고, 저를 지지해 주셨습니다. 저의 모든 것을 이루기 위해 노력해 주시고, 제 인생에 힘이 되어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부모님께서 계신 덕분에 저는 오늘 이 자리에 서 있을 수 있습니다.


5. 부모님께서는 제게 사랑과 지혜를 주신 분들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인생에서 얻은 모든 것은 부모님께서 제게 주신 것입니다.

6. 부모님께서는 제게 가장 소중한 분들입니다. 부모님의 사랑과 관심 덕분에 저는 인생에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항상 저의 미래를 생각해 주시며, 저의 성장을 돕기 위해 끝없이 노력해 주셨습니다. 


7. 부모님께서는 제 인생의 멘토이자, 지키는 천사이십니다. 제가 어려운 일을 겪을 때마다 부모님의 조언과 도움을 받아왔습니다. 제 인생에서 제일 먼저 찾는 곳은 부모님께서 계신 곳입니다. 저에게 늘 사랑을 주시며, 저의 모든 것을 이루기 위해 노력해 주셨습니다. 저는 이 모든 것을 받아들이고, 늘 부모님을 기억하겠습니다.


8. 사랑하는 부모님, 제가 지금까지 잘 살아올 수 있었던 건 모두 부모님 덕분입니다. 항상 제 곁에 계시고, 제게 끊임없는 사랑과 지혜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9. 제가 이제 성인이 되었어도 여전히 부모님의 도움과 사랑이 필요합니다. 항상 저를 지켜주시고, 도와주시고, 저의 삶에 의미를 더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0. 아버님, 어머님의 무한한 사랑과 배려가 없었다면, 제 인생은 이렇게 밝고 즐거운 것이 아니었을 겁니다.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제가 제 자신을 더욱더 발전시키고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1. 어머님, 지금까지 제게 보여준 따뜻한 사랑과 이해는 제게 큰 위안이 되었습니다. 끝없는 희생과 노력을 보여주시며, 제 인생의 가장 큰 지지자이시기도 합니다.
 


12. 아버지, 제가 이루고 있는 모든 것은 아버지의 노력과 희생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아버지의 무한한 사랑이 제게 주는 자신감과 힘은 제 인생을 더욱 밝고 행복하게 만들어줍니다.


13. 여태껏 제가 얻은 것들, 성취한 것들, 가진 것들은 모두 부모님 덕분입니다.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가르침과 사랑을 바탕으로 더욱더 나은 인생을 살아가겠습니다.


14. 항상 제 곁에 있어주시고, 저의 어려움을 같이 해결해 주신 덕분에 저는 이제 여기까지 왔습니다. 부모님의 끈기와 인내심, 그리고 무한한 사랑에 감사합니다.


15. 아버지, 제가 지금까지 성취한 것들은 모두 아버지의 격려와 도움 덕분입니다.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아버지의 가르침과 사랑을 바탕으로 더욱더 나은 인생을 살아가겠습니다


16. 사랑하는 어머니, 제가 어려운 시기를 겪을 때마다 항상 어머니가 뒤에서 지켜주시고 희생해 주셨습니다. 이제는 그 힘든 시간들이 저에게 많은 의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어머니께서 제 인생에 큰 영향을 끼쳐주신 것에 대해 항상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17. 어머니께서는 제 인생에서 가장 희생적인 사람 중 하나입니다. 제가 어려움을 겪을 때마다 어머니께서는 제 곁에 머물며 항상 도와주셨습니다. 그 힘이 제 인생의 중요한 모토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18. 어머니, 제가 이룬 것들은 모두 어머니의 희생과 사랑 덕분입니다. 어머니께서는 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 중 하나이며,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며, 어머니를 더욱더 존경합니다.

스승의 날 감사 문구

1. 존경하는 스승님께, 제가 오늘날 있는 이 자리는 스승님께서 가르쳐주신 것 덕분입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2. 스승님께서 제게 가르쳐주신 것은 제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것 중 하나입니다. 스승의 날을 기념하며, 감사드립니다.


3. 선생님,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선생님의 가르침을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스승의 날을 기념하며, 선생님께 깊은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4. 선생님, 저에게는 단지 교사가 아니라 멘토이자 가장 소중한 분입니다.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5. 존경하는 선생님께, 선생님의 노력과 가르침 덕분에 저는 더 나은 세상을 꿈꾸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6. 늘 한결같은 선생님의 가르침과 은혜를 늘 잊지 않겠습니다.


7. 언제나 사랑으로 이끌어 주신 선생님의 가르침에 감사드립니다.


8.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큰 사람이 되어 보답드리겠습니다. 존경합니다.


9. 늘 곁에서 응원해 주시고 가르쳐 주신 은혜 감사드립니다.


10. 배움의 기쁨을 알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동안의 가르침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와 존경의 의미를 담은 문구이기에 중복되는 부분들이 많습니다. 상황에 맞게 잘 활용하셔서 뜻깊은 날 뜻깊은 메시지를 전달해보세요!
  

 

23년 5월 어버이날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 곳 TOP13 베스트 추천 여행지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어린이날도 있지만 부모님과도 함께 해야 할 어버이날도 있습니다. 오늘은 돌아오는 어버이날을 위해 가볼 만한 곳 TOP13을 선정해 봤습니다. 부모님과 추억이 될만한 베

bigone94.tistory.com

 

 

성년의 날 할 만한 받고 싶은 의미 있는 선물 추천 TOP13 리스트

오늘은 성년의 날을 맞이하여 많은 사람들이 받고 싶어 하는 선물 중에 장미와 향수를 제외한 베스트 선물 TOP 13을 선정해 보았습니다. 성년의 날은 매년 5월 셋째 주 월요일로 지정된 법정 기념

bigone94.tistory.com

 

반응형

댓글